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니스프리 노세범 미네랄 파우더 후기!! :)

뷰티

by 혜여니♡ 2023. 6. 11. 20:08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혜여니입니다
오늘은 이니스프리 노세범 미네랄 파우더를 들고 왔어요
이 제품은 효과가 너무 만족스러웠던 제품이라 2개나 더 구매를 한 제품이에요
파우더 형식도 있고 팩트 형식도 있는데 저는 파우더 형식이 더 좋았어요!
물론 팩트보다 사용하기엔 불편하지만 끼임이 덜하기 때문에 선호한답니다
이니스프리 노세범 파우더
용량이 굉장히 적다고 생각했는데 직접 사용해보니 되게 많아요!
지성피부인 저는 항상 들고 다니면서 사용하지만 꽤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었어요
이니스프리 노세범 파우더
제품은 사진과 같이 화살표 방향으로 돌려서 여는 방식이에요!
가로로 눕혀서 열 때에는 글자가 안쪽으로 오게 한 후 오른쪽 방향으로 돌린 후에 사용하시면 됩니다
돌리고 열고 흔들고 묻히고하면서 바르는 파우더이기 때문에 사용할 때 좀 귀찮을 수도 있어요!👀
이니스프리 노세범 파우더
돌려서 열면 뚜껑과 제품이 분리되는데 분리한 후에는 퍼프 손잡이 부분에 손가락을 넣어 사용하시면 돼요
팩트는 바로 사용해도 묻어있는 양이 많기 때문에 괜찮지만 파우더는 묻어나오는 양이 없어서
위 아래로 흔든 후에 사용하는 편이에요
이니스프리 노세범 파우더
뚜껑을 열고 저 상태로 조금만 움직여도 구멍 사이사이로 파우더가 올라오니까 조금 불편했던 것 같아요
또 파우더형식이라 가루날림 이 좀 있더라구요
이니스프리 노세범 파우더
왼쪽은 파우더 바르기 전, 오른쪽은 바른 후 사진이에요 백탁현상은 조금 있으며 피부결도 확실히 고아졌어요!
파우더 향은 좀 심하게 나는 편인데 그렇게 자극적이지는 않았어요 그럼 다음 리뷰에서 만나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