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달바 더블 앤 세럼 크림 후기😆

뷰티

by 혜여니♡ 2023. 6. 11. 20:29

본문

반응형
달바
 
달바
달바
달바
 
아쿠아 세럼과 인텐스 크림이 반반씩 있는 조합이 너무 신기해요😆
본인의 피부 상태에 따라 양조절해서 사용해주면 되기 때문에 너무 신박한것 같아요ㅎㅎ
특히나 크림이 고보습 제형이라서 저는 나이트 케어로 더블세럼앤크림을 애용하고 있어요!
내부에 크림 존과 세럼존이 따로 나뉘어져 있고, 내장 스파츌라도 있어서 위생적으로 사용 가능해요 :)
세럼과 크림 둘이 되게 잘 섞이기 때문에 볼 위에 적당량 덜어서 바로 사용해 준답니다!
두 제형 모두 겉돌지 않고 잘 발려요ㅎㅎ 양조절은 각자 원하는대로 해주면 됩니다.
그냥 평상시에는 세럼2 크림1조합이 적당한것 같아요ㅎㅎ
저녁 나이트 케어로는 세럼1 크림1 조합이 보습감도 촥- 잡아주면서 좋았답니다. 저는 1:1로 가장 많이 쓰는것 같아요💛 악건성 피부이시거나, 다음날 중요한 날이라 보습팩처럼 수분을 가둬두고 싶다 하시면 세럼1 크림2 조합으로 사용하시면 다음날 꿀피부가 될실거세요😊
크림이 쫀쫀하고 보습력 강한 제품이라, 건성이 아니신 분들은 시럼을 더 많이 쓰시게 될것 같은데요
대박소식!! 달바 더블세럼앤크림의 세럼이 리필도 출시되었다고해요!! 그래서 다쓰면 쭉-짜서 리필해서 쓰시면 됩니다😍 제가 너무 만족했던 부분!! 이래서 저는 건성분들 뿐만아니라 복합성 피부이신 분들께도 이 크림을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