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사용한 제품은 빌리프 슈퍼 드랍스 - 비타민C 워터 트리트먼트 제품입니다. 노란 유리병의 패키지가 상큼한 비타민C를 연상시키는 제품인데요, 제품은 순수 비타민C를 함유하고 있다고 해요. 거기다 미백 기능성 성분으로 유명한 나이아신아마드 성분도 있어 피부 광채와 생기, 브라이트닝 효과까지 잡은 제품이라고 합니다.
Provitamin B5를 함유한 포뮬러가 예민해진 피부에 진정과 보습까지 선사한다고 하는데요, 제품 사용 전부터 정말 기대가 되지 않나요?? ㅎㅎ 저는 특히 피부가 칙칙한 편이라 맑은 광채, 생기가 정말 필요한 사람이거든요 😭
제품의 입구입니다. 톡톡 덜어 사용하는 구조예요. 내용물이 왈칵 쏟아지는 편은 아니기에 양 조절이 용이하더라고요.
제품의 내용물입니다. 순수 비타민C를 가득 함유해서 그런가 상큼한 노란빛의 내용물이에요. 향은 처음에는 오렌지의 상큼한 향이 느껴지고 전체적으로는 생강 비슷한 향이 느껴지더라고요. 내용물은 물처럼 흐르는 제형이에요. 그래서 그런지 흡수가 정말 빠르더라고요.
제품 사용 전후를 모아봤어요. 피부 광과 피부 홍조에서 그 차이가 보이는데요, 확실히 제품 사용하면 피부 수분, 보습에 효과가 있었어요. 피부가 보다 촉촉해지고 제품의 유분기가 그 수분을 지켜주는 느낌?? 흡수도 빠르고 마무리는 산뜻해 사용감도 좋았고요. 비타민C 함유된 제품 중 피부 자극이 있는 제품도 있는데 이 제품은 피부 자극도 없더라고요. 편하고 깔끔하게 사용하기 좋은 비타민C 토너인 것 같아요.